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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업사실증명원 발급 신청 방법

유리한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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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상공인 폐업지원금 또는 전직장려수당 등 정부지원 혜택을 받으려면 필수로 필요한 서류가 바로 폐업사실증명원입니다. 

     

    폐업철거지원금 뿐만 아니라 전직장려수당 혹은 재도약수당까지 모두 수령이 가능하니 아래에서 발급 신청방법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폐업사실증명원은 국세청홈택스에서 신청하시면 가능하니 아래 절차에 따라 간편하게 신청하시면 됩니다. 

     

     

     

     

     

    폐업사실증명원 발급 신청 방법 

     

     

     

    폐업사실증명원은 사업장이 더 이상 사업을 하지 않는다는 증명서입니다.  우선 이미 폐업이 되어 있어야만 진행이 가능하니 증명서를 발급 전 폐업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폐업을 하는 절차는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개인사업자 소상공인 폐업신고 절차 및 폐업 서류 안내

    개인사업자 1분 간편 폐업신고지금 바로 신청하기  사업을 운영하다 보면 다양한 이유로 사업을 종료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사업 종료는 사업 시작만큼이나 중요한 절차로, 올바른 절차를 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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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폐업사실증명원 발급 절차 

     

    폐업사실증명원 발급절차는 국세청 홈택스에서 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을 하고 난 뒤 특별한 이상이 없을 경우 3시간 이내로 발급이 가능합니다. 

     

     

     

     

    ➡️ 국세청 홈택스에서 로그인 ( 간편 로그인 또는 금융.공인인증서)을 통해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 로그인을 한 뒤 상단 - 국세증명. 사업자등록 세금관련 신청 / 신고를 선택 - 즉시 발급 증명 버튼을 누르시면 "폐업사실증명"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   폐업사실증명 신청서를 선택 - 사업자등록번호. 상호. 대표자명 등등을 모두 확인하시면 됩니다. 

    신청내용에서 발급 유형 : 한글증명 or 영문증명을 선택 하시면 됩니다.  주민등록번호를 오픈할지 유무를 선택하셔서 발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신청을 하고 난 뒤 바로 인터넷 발급으로 하실 수 있으며, 프린터 출력 또는 PDF 파일로 저장 등을 이용하여 발급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 서류 업로드를 간편하게 하는 방법은 스크린 샷으로 캡쳐를 한 뒤에 서류를 온라인으로 업로드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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